광고 배너 이미지

‘2XU’ 정통 스포츠 시장 출사표
시그니처 ‘컴프레션웨어’ 중심 구성

발행 2018년 10월 1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전문·대중성 갖춘 토털 스포츠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2XU(Two Times You)’가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문을 두드린다.


2XU는 호주 트라이애슬론(철인3종경기) 프로선수 제이미 헌트가 2005년 런칭한 브랜드로 전 세계 71개 국에 진출해 있으며, 컴프레션웨어를 주로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동인인터내셔날(대표 김경회)이 올 3월부터 전개중이다. 현재 백화점 롯데 잠실·건대스타시티·서면·수원점, 신세계충청점 등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동인은 2XU를 컴프레션웨어는 물론 토털 스포츠웨어로 새롭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컴프레션웨어는 호주 상품을 직수입 전개하고, 사이클과 러닝을 새로운 종목으로 이와 관련된 상품은 동인에서 직접 개발, 선보인다. 또 가방과 모자 등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한다.


동인은 지난 10일 프레스 및 유통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19 S/S 상품컨벤션을 진행, 독보적인 기술력의 컴프레션웨어와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스포츠웨어를 선보였다.


2XU의 시그니처 상품인 컴프레션웨어는 모든 라인의 기반이 되는 상품 군이다. 트라이애슬론부터, 러닝, 사이클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아우른다. 여기에 웨어는 어센틱과 라이프스타일로 이원화시켜 전문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다는 계획이다.


박지훈 2XU 총괄이사는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세계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은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2XU의 가치가 잘 전달될 것이라고 본다. 특히 스포츠웨어와 액세서리에 대한 기획력이 대폭 보강된 만큼 토털 스포츠웨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