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리뽀 X 장 폴 고티에’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발행 2018년 10월 1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리뽀(Lipault)'가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Jean Paul Gautier)’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리지앵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가 특징인 리뽀는 작년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으로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ès de La Fressange)’와의 협업을 선보인 바 있다. 2018 F/W 시즌에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프랑스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장 폴 고티에’는 18세에 ‘피에르 가르뎅’에서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20대에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런칭하며 패션계의 ‘앙팡 테라블(ENFANT TERRIBLE)’로 주목 받기 시작했다.  


‘리뽀 X 장 폴 고티에’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장 폴 고티에의 시그니처 테마인 테니스 스트라이프와 원추형 브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여행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이루어진 ‘트래블(Travel) 컬렉션’과 고급 가죽 소재의 제품들로 이루어진 ‘레더(Leather) 컬렉션’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제품들은 F/W 시즌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블랙과 버건디 두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먼저 여행에 꼭 필요한 더플백, 토트백, 캐리어와 화장품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트래블 컬렉션은 테니스 스트라이프가 적용된 디자인과 부드러운 가죽과 나일론이 섞인 원단으로 아름다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특히 캐리어는 내부에 짐을 고정하는 디바이더가 장 폴 고티에의 아이코닉한 원뿔 브라를 연상시키는 코르셋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콜라보레이션의 특징을 살렸다.


가죽 컬렉션은 두 가지 크기의 백팩과 보스턴백, 쇼퍼백 및 지난 시즌부터 패셔니스타들의 ‘잇템’으로 떠오른 벨트백 등으로 구성되었다.

 

리뽀 마케팅 담당자는 “리뽀가 파리지앵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인 만큼, 프랑스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장 폴 고티에와의 협업을 통해 다른 브랜드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디자인의 제품이 탄생했다”라며 “특히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최근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한 배우 변요한의 화보에도 등장하면서 남성 고객들에게서도 제품 문의가 증가하는 등 남녀 모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리뽀 X 장 폴 고티에’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제품은 전국 리뽀 매장 및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