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클리오, 뷰티 크리에이터와 CJ 오쇼핑 ‘쇼크라이브’ 진행

발행 2018년 09월 0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CJ 오쇼핑 ‘쇼크 라이브’를 통해 인기 신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쇼크라이브'는 쇼핑·크리에이터·라이브의 합성 어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1인 미디어로 활동하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고객의 쇼핑을 돕는 '쇼크'로 활약하는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이다.

 

9월 3일(월)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행사는 ‘쇼크 라이브’ 최초로 인기 MCN과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이뤄져 있다. 특히 ‘쇼크’로 출연 예정인 헤이즐과 로즈하는 45만 이상의 유튜버 구독자를 지닌 국내 최정상 뷰티 크리에이터로 해당 채널을 통해 클리오 프리즘에어 라인 3종으로 연출하는 뷰티팁을 라이브로 공개할 예정이다. 

 

덧바를수록 맑은 광채가 살아나는 ‘프리즘에어 라인 3종’은 가벼운 질감의 핑크, 코랄 컬러로 구성된 ‘프리즘 에어 블러셔’와 곱고 미세한 펄 입자로 은은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프리즘 에어 하이라이터’, 3D 홀로그램 공법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하게 빛나는 프리즘 펄감을 구현한 ‘프리즘에어 섀도우 스파클링’ 등 으로 구성되어있다.

 

최대 51%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쇼크 라이브 패키지는 클리오 프리즘에어 섀도우가 블러셔, 혹은 하이라이터와 함께 2종으로 구성되어 판매되며, 고급 메이크업 브러쉬와 프리즘에어 섀도우 정품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프리즘에어 라인 단품 제품은 각각 30%씩 할인되며 기획전 특가는 9월 9일(일)까지 적용된다.

 

한편 이번 판매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브랜드의 공식 SNS 채널 등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