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8월 2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정보 기자] 커넥터스(대표 김태희)가 전개하는 캐주얼 유니폼브릿지의 ‘오디너리’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니폼브릿지에 대한 기존 고객들의 관심과 구매가 신규 라인까지 이어지면서 제품별 평균 2~3차례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추동 시즌에도 기존 스타일에 일부 팬츠 아이템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첫 시즌 상품과 디자인에 집중한 대신, 추동 시즌부터는 스팟 성격의 기획 아이템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유니폼브릿지에서 볼 수 없었던 베이직한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출시한 ‘오디너리’ 라인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향후 유니폼브릿지를 주력으로 하면서 ‘오디너리’ 상품들 또한 서브라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니폼브릿지의 베이직 라인 ‘오디너리’는 올 춘하 시즌 런칭됐으며, 30여 종의 팬츠와 셔츠,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