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쌤소나이트 레드, ‘2018 F/W 캐리 온’ 캠페인 런칭

발행 2018년 08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쌤소나이트 레드가 남성, 여성 및 유니섹스 라인업으로 구성된 2018 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고, 2030세대의 고민과 선택을 응원하는 ‘2018 F/W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런칭했다.

 

‘캐리 온 캠페인’은 ‘가방을 메다’와 ‘전진하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은 영어 단어 ‘Carry on’에서 착안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번 시즌에는 더 나아가, 걷는 모습을 조명함으로써 평범하고 반복적인 일상도 꿈을 향해 가는 과정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국내에서 선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양세종이 등장해, 2030세대가 일상에서 마주하는 선택과 고민의 순간들을 표현했다. 총 2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었으며, 첫 출근길과 지친 퇴근길에 소중한 사람에게서 위로와 힘을 얻는 장면을 녹여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홍콩, 싱가포르, 프랑스 등 20여개 해외 진출국에서는 오는 9월 1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브리시(BRISY)’ 백팩과 ‘오리스(AURICE)’ 백팩은 F/W 시즌 주력 신제품으로, 캐주얼과 비즈니스룩 모두에 잘 어울린다. ‘브리시’ 여성용 백팩은 V 라인 절개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 배색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유니섹스 제품인 ‘오리스 백팩’은 사이드 포켓을 방수처리하고 이어폰 줄 엉킴 방지 고리를 부착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강화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패딩 안감을 적용해 노트북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앞면 포켓에 항균 안감을 사용해 미세먼지 대비용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등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는 영상 속 제품 외에도 2018 F/W 컬렉션을 통해 백팩, 크로백, 브리프케이스, 토트백 및 슬링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을 선보이며, ‘2018 F/W 캐리 온’ 캠페인 영상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소셜미디어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