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美 크로거 의류사업 진출
프라이빗 라벨 ‘딥’ 런칭

발행 2018년 07월 19일

장병창 객원기자 , app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다] 미국 최대 식료품 체인중 하나인 크로거(Kroger Co)가 올 가을 새 패션 라벨 ‘딥(Dip)’ 브랜드를 선보인다.

크로거의 ‘딥’ 패션 라인 런칭에는 클럽 모나코, 조 프레시, 핑크 타탄 등을 런칭한 30년 경력의 디자이너 조밈란(Joe Mimran)이 파트너로 참여했다.

딥 콜렉션은 남성, 여성, 주니어, 키즈, 유아복 등으로 우선 300여개 크로거 백화점 스토어와 마켓플레이스 수퍼스토어를 통해 기존 취급해온 타사 10여개 브랜드와 함께 판매하게 될 전망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