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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앤디누아’ 티커머스 판매 채널 확대

로빈케이코리아
유민정기자, ymj@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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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로빈케이코리아(대표 김덕호)의 미국 직진출 여성복 ‘로앤디누아’가 올 추동시즌 티커머스를 통한 판매에 나선다.

티커머스는 TV를 이용한 전자상거래로, 전화를 사용하지 않고 리모콘을 통해 상품 정보 확인, 구매까지 마칠 수 있는 서비스다.

IPTV의 보급, AI 스피커의 등장으로 현재 티커머스 시장이 활성화되어 의류까지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로앤디누아’는 현재 롯데닷컴, 신세계몰, 하프클럽 등 온라인 유통이 메인이나 티커머스를 이용해 유통 다각화에 도전한다.

제품은 미국 본사 제품이 70%, 국내 디자인실을 통해 30%를 기획 제작한다. 티커머스를 통해 판매할 제품 역시 국내 기획으로, 스타일 수는 적게, 물량은 대량으로 확보할 예정이다. 색상 역시 2~3가지로 효율 기획해 소품종 대량판매 전략을 활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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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빈케이코리아, 로앤디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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