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LSN몰’ 스포츠 전문몰로 육성
LS네트웍스

발행 2018년 06월 1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가 자사몰 ‘LSN몰(lsnmall.com)’을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육성한다.

 

자사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몽벨’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입점을 통해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LSN몰은 2015년 2월 오픈했다. 올해부터 스포츠 브랜드를 대거 유치한다.

지난 3월 휠라, 라푸마, 헤지스골프, 팀버랜드 등이 입점했고, 5월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푸마, 미즈노, 레노마 스윔등이 추가로 입점 했다.

현재 20여개 브랜드가 입점 돼 있으며 브랜드별, 인기품목별로 카테고리를 세분화 시켰고, 스포츠 종목에 따라 제품군을 워킹/런칭, 등산/트레킹, 축구/골프, 생활스포츠,피트니스, 바이크, 라이프스타일 등으로 나눠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