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잠뱅이 ‘쿨맥스진’ 봄부터 뜨겁다
제이앤드제이글로벌

발행 2018년 04월 05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초도 물량 50% 소진


제이앤드제이글로벌(대표 안재 영)의 데님 전문 캐주얼 ‘잠뱅이’가 출시한 쿨맥스진의 판매 반응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

 

여름철 대표 소재인 쿨맥스를 적용한 이 제품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도 전에 3월말 기준 초도 물량의 절반인 50% 소진율을 보이며 리오더에 들어 간 것.

 

이 회사는 쿨맥스 제품이 지난해 스타일, 물량 수를 각각 2배 늘린 결과 완판을 기록, 이 제품에 기대감이 커 출시시기를 당기고 물량도 확대했다.

 

통상적으로 쿨맥스 제품군은 4월말부터 판매를 시작하는데 올해는 예년보다 이른 2월말부터 매장에 입고시키기 시작했다. 물량과 스타일도 작년대비 30%를 확대했다.

 

긴바지는 27개 스타일에서 35개로 확대하고 반바지도 20개 스타일에서 25개까지 확대했다. 이 중 13개 스타일은 리오더에 들어 갔고, 2개 모델은 2차 리오더까지 들어간 상태다.

 

쿨맥스 진은 2012년부터 출시된 ‘잠뱅이’의 대표 히트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탁월한 흡습 속건 기능으로 확고한 고정 고객을 확보했다.

 

이 회사 김명일 전무는 “매년 쿨맥스진을 구입하는 단골고객이 있어 판매 반응이 봄부터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이에 다양한 스타일 상품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