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칼린, 뉴헤스터백 누적 판매 2만개 돌파

발행 2018년 04월 0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의 미니백 라인 뉴헤스터(New Hester)백이 누적 판매량 2만 개를 돌파했다.
 

뉴헤스터 백은 칼린에서 17 F/W에 선보인 미니 백으로 기존 칼린의 스터디 셀러 포피(Poppy)백에 이어 새로운 스터디 셀러가 되었다. 만 개 판매를 돌파한지 불과 한달 만에 이루어낸 성과이다,


모던한 모양의 스퀘어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다양한 디테일의 스트랩으로 맞춤별 스타일링이 가능해 2030 여성들의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칼린은 기존의 말린장미 컬러와 베이지 컬러를 능가하는 18S/S 시즌 아이보리 컬러로 실시간 완판을 기록, 이 후 구매는 별도의 예약판매를 받고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새로운 느낌의 연출이 가능한 진주, 데이지 스트랩을 순차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더불어 칼린은 뉴헤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 뉴헤스터S를 런칭하여, 전 컬러 품절로 재생산에 들어갔다
 
'칼린'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칼린 공식 홈페이지또는 칼린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