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알로봇’ 리뉴얼 후 점당 효율 상승

발행 2018년 04월 0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가 전개하는 아동복 ‘알로봇’이 지난해 진행한 리뉴얼 효과를 보고 있다.

 

올해 비효율 매장 정리를 통해 매장 수를 40여개에서 25개까지 줄였음에도 3월 전체 매출이 30% 신장했고, 점 평균 매출은 70% 이상 올랐다.

 

‘알로봇’은 지난해 1차 리뉴얼을 통해 여아라인을 기존 20%에서 40%까지 늘리고, BI인 로봇 캐릭터 비중을 80%에서 30%까지 줄여 영문과 다양한 그래픽을 추가하는 등 브랜드 컨셉을 수정했다.

 

올해는 생산구조개선을 통해 가격을 기존보다 30% 낮췄으며, 온라인 유통을 확장해 30%였던 매출비중을 50%까지 늘릴 계획이다.

 

상권을 고려해 오프라인 매장도 추가한다. 상·하반기 각 1개씩 수도권과 지방에 오프라인매장을 추가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