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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TV쇼핑, 차별화된 전략으로 인기 상승

발행 2018년 03월 2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신세계TV쇼핑의 패션 프로그램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3월 초 처음 선보인 패션 방송 ‘오늘은 뭐 입지’ 코너는 방송 초기부터 이슈화되며 높은 매출 달성율을 기록하고 있다.
 
3월 13일 방송된 ‘V-Cut 여성 데님’ 방송의 경우 목표 대비 200%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고, 3월 16일 방송된 ‘TNGT 체크수트’의 경우 목표 대비 150% 이상의 좋은 실적을 보였다.
  
이처럼 신세계TV쇼핑의 패션 방송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차별화된 기획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오늘은 뭐 입지’ 코너는 기존의 홈쇼핑 판매방송과 달리 방송화면에서 정보 고지로 가려진 영역을 대폭 간소화하고 상품자체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더불어 트렌드, 스타일링 방법과 코디 등을 충분히 전달하였다.
 
‘S-STYLE’ 역시 정예선 명품 전문 쇼호스트가 명품 상품들의 장점과 특징, 어울리는 코디 등을 소개하는 스토리가 있는 진행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패션 방송 외에도 신세계TV쇼핑의 ‘여행의 신세계’ 코너 역시 차별화된 기획과 스토리가 있는 방송 구성을 통해 인기몰이 중이다. 판매가격과 추가 혜택만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여행작가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 여행지의 역사와 유래, 특징, 여행지에서 겪었던 재미있는 스토리 등을 중심으로 방송을 구성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지난 2월 방송된 ‘여행의 신세계’ 서유럽, 동유럽편의 경우, 매 회당 150% 이상의 목표 판매량을 달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이사는 “신세계TV쇼핑의 패션 방송들이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T-커머스 업계의 새로운 이슈로 급부상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새로움을 드리는 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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