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스토케, 종합유아용품 브랜드로 입지 강화

발행 2018년 03월 22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가 올해 종합 유아용품 브랜드로 업계 내 입지를 견고히 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유모차 ‘익스플로리’의 인기로 유모차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강하지만, 올해는 유모차 외 다른 카테고리도 적극 홍보 예정이다.


언론과 공식 SNS계정, 블로그 등 기존 홍보채널을 통해 하이체어, 유아침대, 아기띠, 카시트, 아기욕조 등 전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저 출산으로 어려워진 시장 상황과 해외 브랜드 간의 경쟁 속에서도 2년 연속 두 자리 수 성장을 목표로 한다.


스토케 코리아는 지난해 단독 직영점(백화점) 6개 매장을 추가해 10개 매장(백화점 9개, 플래그십 스토어1개)에서 100억 매출을 기록했으며, 현재 1월에 오픈한 현대 천호점 포함 직영점 10개점과 플래그십 스토어 1개점(도산대로)을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