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리안, ‘아기방 꾸미기’ 캠페인 진행

발행 2018년 02월 2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에이원(대표 이의환)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이 ‘아가와 엄마의 미래를 그리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발표와 함께 ‘아기방 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우 한혜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후 처음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집안에서 아이와 엄마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육아 환경을 만들어 주고자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5일까지며, 이벤트 기간 중 리안의 2018년형 신제품 유모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개인 블로그나 커뮤니티, GS숍에 제품 포토후기를 작성한 뒤 에이원 쇼핑몰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최우수 포토후기 작성자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유아가구 상품권이 증정되는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아이와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 행복한 육아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이원 공식 홈페이지와 GS숍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