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쌤소나이트, 2018 S/S 컬렉션 공개

발행 2018년 02월 1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11개의 신상품 라인업으로 구성된 ‘2018 S/S 비즈니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남성용뿐만 아니라 여성용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백팩뿐 아니라 토트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쌤소나이트는 여행가방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를 적용한 비즈니스 컬렉션을 선보이며 30~40대 직장인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쌤소나이트는 ‘Generation Go’를 컨셉으로 자신의 삶을 즐기며 일상에서도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에 ‘2018 S/S 비즈니스 컬렉션’은 비즈니스맨과 커리어우먼을 위한 고급스러운 스타일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디자인의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남성용 대표 라인업인 ‘코웬(COWERN)’과 ‘엘턴(ELTON)’은 백팩과 브리프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다. ‘코웬’은 가죽과 나일론 원단을 믹스매치해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내부 수납공간을 세분화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엘턴’은 두 가지 다른 조직의 가죽을 사용해 견고하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엘턴’ 백팩은 등판에 네오프렌 원단을 적용해 편안한 쿠션감까지 느낄 수 있다.

 

여성용 라인업의 경우, 디자인과 소재를 한층 강화하고 토트백과 크로스백 등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직장인 여성들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보다는 수트와 로퍼 등 중성적인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간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주력 상품 라인업인 ‘라비(RABY)’는 모던한 느낌의 백팩과 토트백, 크로스백으로 출시되었다. 백팩은 한 쪽은 수납, 다른 쪽은 장식을 염두에 둔 독특한 비대칭 디자인이 돋보이며, 토트백과 크로스백은 블랙과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셀비(SELBY)’는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백팩과 크로스백으로 제공되며, 심플한 디자인과 은은한 광택으로 어떤 룩에 매치해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