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트로시티, '누오보 & 부오나' 팝업스토어 오픈

발행 2018년 01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오는 1월 25일(목)부터 2018 S/S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누오보 & 부오나(NUOVO & BUONA)’를 오픈한다. 이탈리아 어로 ‘NEW & GOOD’을 의미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AK플라자 평택점에서 진행되며, 특히 부오나 에디션(Buona Edition) 뉴 퀼팅백을 만나볼 수 있다.

 

2018 S/S 시즌 새롭게 출시된 부오나 에디션은 시그니처 부오나 백인 MQ367의 2018년 신 모델로 디자인에 새롭게 개발된 라이트닝 퀼팅 기법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소가죽과 매칭되어 세련된 감성을 준다. 아울러 브랜드 상징인 시그니처 락장식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또한, 부오나 에디션은 소지품을 최소화 하여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주고자 월렛 기능이 가능하며,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 될 때 마다 단 시간 안에 완판되기로 유명하다.

 

1월 25일(목)부터 2월 7일(수)까지 약 2주간 전개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부오나 에디션 뉴 퀼팅백을 포함한 메트로시티의 2018 S/S 시즌 신상품 핸드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메트로시티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