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엑셀시오르, DAY OFF 컨셉의 18SS 제품 출시

발행 2018년 01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브랜드랩(대표 이승환)이 전개하는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 엑셀시오르가 일상에서 신는 데일리 에센셜 컬렉션을 DAY OFF 테마로 출시했다.

 

이번 시즌은 Day Off의 의미 그대로 일상의 휴식을 떠올릴 수 있는 보다 편안하고 클래식한 소재와 색감을 사용하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총 2차에 걸쳐 출시되는 이번 시즌 제품들의 1차 라인업은 지난 시즌 많은 인기를 끌었던 WORKMAN과 SKID의 Early Spring Line으로 구성 되어있다. 워크웨어의 대표 아이템인 셀비지 데님 소재를 활용한 WORKMAN과, 70년대 빈티지 밀리터리 스타일 토트백에서 착안한 Tone-on-tone 컬러 SKID도 눈여겨 볼 만 하다.

 

또한, 2월 9일에 출시되는 2차 라인업은 엑셀시오르의 스테디셀러 볼트의 시즈널 컬러 제품 5종으로 구성 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