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12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인터내셔널케이(대표 이소연)의 뷰티 브랜드 '비에끄'에서 출시한 마스크 박스가 지난 11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목표금액을 가뿐히 달성 하였다. 국내 마스크팩 시장에 ‘뽑아쓰는 마스크팩’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생성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비에끄'의 마스크 박스는 기존 패키지를 뜯고 붙여야 하는 마스크팩과 달리, 간편하게 물티슈 처럼 뽑아서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2주분의 마스크팩 분량이 한 용기에 담겨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비에끄'의 마스크 박스는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완료 후, 네이버스토어팜 '브이플'과 '에이티브', '29cm', '미미박스', '스킨알엑스' 등 온라인 셀렉숍에서 유통하고 있다. 빙글과 피키캐스트 등 브이커머스 시장에서도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