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원풍물산, 온라인 자사몰 ‘원풍몰’ 구축
디자이너와 실시간 소통 가능

발행 2017년 10월 23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원풍물산(대표 이두식)이 SNS를 통해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자사몰 ‘원풍몰’을 23일 오픈한다.


‘원풍몰’은 이 회사 캐주얼사업부가 1년 전부터 추진해온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킨록바이킨록앤더슨’, ‘킨록투’, ‘맨투고’와 17개 바잉 브랜드로 구성된다.


‘원풍몰’의 핵심은 고객과 본사 디자이너 및 상품 MD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는 데 있다.


3명의 디자이너와 1명의 MD가 SNS를 통해 고객 문의를 실시간 응대, 스타일 코디네이션 역할을 하게된다.


이 회사 홍민영 상품기획팀장은 “SNS 서비스의 목적은 클래식과 캐주얼 등 장르별로 전문 디자인 상담인력을 배정해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돕고 만족도를 높이는데 있다”고 말했다.


원풍물산은 양방향 소통 서비스가 활성화 되면 향후 제품 기획에 반영하는 별도의 시스템도 구축할 계획이다.


또 ‘원풍몰’에 자사 브랜드를 제외한 바잉 비중을 점차 확대해 온라인 남성 편집숍으로 기능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