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헤드’ 피트니스 O2O 서비스 도입
여성 스포츠 플랫폼 ‘TLX PASS’

발행 2016년 09월 28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피트니스 O2O 서비스 ‘TLX PASS’와 함께 독특한 마케팅을 펼친다.

‘TLX PASS’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전국 약 2천 여 개의 운동 시설과 고객을 실시간으로 연결시켜주는 플랫폼이다.


고객은 멤버십 가입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골프, 수영, 복싱 등 약 30여개의 다양한 운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헤드’는 여성 스포츠웨어 ‘에고’ 라인 전문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잠심절,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10개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입고객에게 필라테스, 요가, 클라이밍, 크로스핏 등 인기 운동 종목을 최대 4회 이용 가능한 상품권과 20만원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8회 이용 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헤드 영업팀 부승수 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여성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차세대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며, “이번 시즌 ‘헤드’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들이 나만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소통하는 캠페인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