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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트' 단국대학교 패션 산업디자인과 산학협력 지원

발행 2016년 09월 2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주)인디에프에서 전개하는 스타일리쉬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가 단국대학교 패션산업 디자인과 졸업 작품발표회에 후원하였다.


이번 후원은 단국대 패션산업 디자인과의 졸업작품전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다양한 꿈을 지원하기 위한 상회공헌 활동으로 준비과정에 원단 공급부터 작품발표회 당일까지 아낌없는 후원을 진행하였다.

지난 9월21일(수), 삼성섬유센터 3층 이벤트 홀에서 열린 제 13회 단국대학교 패션산업디자인과 졸업작품발표회는 “Be”라는 주제로 숫자 13의 기표를 상징함과 동시에 ‘~가 되다’라는 사회초년생의 미래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한다.

총 5개의 스테이지 중 4번째 ’BE YOUTHFUL’ 스테이지는 ‘TATE LIKE’ 브랜드 컨셉에 맞춘 디자인 초년생의 톡톡 튀는 감각의 특별히 마련되었다.

‘TATE LIKE’는 SNS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고 트렌드를 흡수하는 젊은 세대들을 위한 TATE의 세컨드라인으로, 참여 학생들은 청소년과 청년기의 생각을 담은 키워드를 SNS라는 주제를 통해 표현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컨셉을 재해석하여 애슬레저를 표현하였다.

또한, 테이트는 ’BE YOUTHFUL’ 스테이지를 준비하였던 모든 학생들에게 30만원 상당의 16FW 신제품 “SNOWDON” 다운을 증정하였다.


테이트 관계자는 “테이트 주 고객층인 대학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산학협력 인프라를 강화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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