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제1기 연세 글로벌 패션 최고위 과정 개설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발행 2016년 09월 26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원서 접수 10월 10일 마감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이 패션 산업 리더 양성을 위한  ‘제1기 연세 글로벌 패션 최고위 과정’을 개설했다.


주요 커리큘럼은  ‘글로벌 패션산업의 전망과 경영 환경’, ‘글로벌 패션산업의 경영전략Ⅰ’, ‘글로벌 패션산업의 경영전략Ⅱ’, ‘인문•교양 및 글로벌 워크샵’ 등 4개 모듈이다.


연세대학교 교수진을 비롯한 패션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하고 전문화된 분야별 스페셜리스트로 구성된 전문 교수진이 참여한다.
이 과정 참가자들에게는 수료 시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본교 세브란스 병원 이용시 선택 진료비 및 검강 검진비 20~30%감면 혜택과 함께 업계 최고의 전문 교수진의 적극적인 네트워킹 기회를 부여한다.
또 연세대학교 정기 간행물 및 연구시설, 도서관 등의 이용도 가능하다.
교우회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지식 공유와 창조적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여 관련 비즈니스의 활성화를 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총장 명의 수료증 및 총동문회 일원으로 활동할 수 있는 가입 자격 또한 부여된다.


생활환경대학원 고애란 원장은 “패션산업은 예술적인 측면과 첨단 과학적인 측면에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다변화되어 가는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연세 글로벌 패션 최고위 과정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글로벌 패션 리더를 향한 동행에 많은 패션인들이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서접수 마감은 10월 10일까지며 선착순 60명이며 교육 기간은 오는 10월 17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내년 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매주 80분간 2강연이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 생활환경대학원 최고위 과정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패션, 섬유 및 의류 산업 등 관련 기업체 임원급 이상의 경영자 △패션, 섬유 및 의류 관련 기관장 및 고위 인사△패션산업 관련 언론사 및 기관지 임원 이상 경영자 △기타 패션산업에 관심이 있는 분 및 예비 창업자 등이다.

 
원서 교부 및 지원서 문의는 연세 글로벌 패션 최고위 과정 사무국(02-2123-3915, E-mail: ygfe@yonsei.ac.kr, 홈페이지 : http://ghe.yonsei.ac.kr)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