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브랜드인덱스, 팬콧 중국 상표권 170억원에 매각

발행 2016년 07월 2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브랜드인덱스(대표 최정욱)가 '팬콧'의 중국 상표권을 파트너사인 홍방그룹(global brand group) 측에 양도했다고 29일 밝혔다. 계약금액은 1500만불(한화 약 169억원)이다.


이번 계약은 중국 및 동남아를 포함한 일부 아시아 국가에 대한 상표권 양도 계약으로 한국과 미국 등은 제외됐다. 또 기존 의류와 잡화 라이선스는 물론 모든 카테고리 사용을 포함한다.


이번 계약으로 브랜드인덱스는 중국 사업에 큰 투자 없이 200억원 이상(기존 누적 로열티 포함)의 이익을 챙기게 됐다.


최정욱 브랜드인덱스 대표는 "이번 계약은 팬콧이 보여준 신뢰와 무한한 가능성 때문이다. 앞으로 홍방그룹을 통해 팬콧이 아시아 시장에서 더욱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방그룹은 2012년부터 라이선스를 통해 '팬콧'의 중국 사업을 맡고 있으며 현재 250여개 매장에서 연간 6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올해는 300여개 매장에서 10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