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롯데닷컴, 스마트픽 쿨비즈룩 썸퍼 페스티벌

발행 2016년 06월 2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 김형준, www.lotte.com)에 따르면 최근 한 달간(5/23~6/22) 3040 남성 고객의 패션의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30대는 ‘린넨 셔츠(11%)’를, 40대는 ‘피케 카라 티셔츠(16%)’를 가장 많이 구입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린넨 셔츠의 경우 5%, 피케 카라 티셔츠는 3% 이상씩 늘어난 수치로, 올 여름 이른 더위로 ‘쿨비즈룩’을 일찌감치 찾는 남성이 늘어난 것으로 보여진다. 


30대에게 인기가 높은 ‘린넨(linen) 셔츠’는 통기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열을 분산시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자연스럽게 구겨지는 듯한 느낌과 여유로운 핏 연출이 가능한 린넨은 최근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되어 비교적 젊은 직장인들이 즐겨 입는 슬랙스나 치노팬츠 등과도 매치하기 좋은 장점이 있다.


반면 40대가 선호하는 ‘피케(Pique) 카라 티셔츠’는 무늬가 나타나도록 두툼하게 짠 원단으로 조직 사이사이에 미세하게 뚫린 구멍으로 통풍이 잘 되는 것이 특징. 피케 카라 티셔츠는 회사에서뿐만 아니라, 골프나 트래킹 등 야외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에 롯데닷컴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프리 썸머룩!’ 스마트픽 행사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별 대표 쿨비즈룩 아이템을 스마트픽으로 주문할 수 있는 행사로, 남성 아이템은 ‘HOT GUY’, 여성 아이템은 ‘HOT GIRL’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픽(Smart Pick)’이란 롯데닷컴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주문 시 지정한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다. 특히 사이즈나 디자인 등에 민감한 의류 상품인 경우 직접 확인 후 그 자리에서 교환, 환불도 가능해 인기가 높다. 


롯데닷컴은 본 행사를 통해 총 106개 품목, 45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헤지스 2016 S/S 라이크라 퍼피자수 카라넥 반팔티 (7만4,340원)’, 카라가 탈 부착이 가능해 차이나넥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2016 S/S티아이포맨 블루 린넨 마셔츠 (5만6,580원)’가 있다. 
‘프리 썸머룩’ 행사의 스마트픽 상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포인트 경품도 받을 수 있다. 10만/3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1만/2만/3만점을 L.POINT로 돌려주는 본 이벤트는 30일까지의 구매 금액을 합산한 가격 기준으로 포인트를 신청하면 오는 7월 26일 일괄 적립해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