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아놀드파마’ 유통별 상품 차별화
디아이알

발행 2016년 06월 24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디아이알(대표 박준식)의 골프웨어 ‘아놀드파마’가 추동시즌 유통별 차별화 전략을 펼친다.


현재 백화점 40여개, 가두점 60여개를 운영 중인 ‘아놀드파마’는 하반기 가두 매장 확대에 주안점을 두고 DO골프와 캐주얼 라인의 비중을 6:4에서 5:5로 재조정한다.


백화점에는 DO골프 상품군인 온그린 라인과 퍼포먼스 T3 라인을 중심으로, 가두점에는 고객 니즈에 부합한 오프그린 라인에 어덜트 캐주얼 아이템을 보강한다.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가을에는 스타일 수를 전년 대비 15% 늘리고, 이번 시즌 효과를 톡톡히 본 홀로그램점퍼, 아이스쉴드티 등 가성비 높은 전략 상품의 물량 역시 2배 가량 늘린다. 품질은 유지하고 원가를 절감할 수 있는 방안으로 선 기획량을 확대했고 베트남, 미얀마 등 동남아 소싱처를 개발해 놓았다.


경북 지역에 중점적으로 개설돼 있는 가두 매장은 지역별 분포도를 고르게 갖추기 위해 수도권, 충청권, 전라권에 15~20개 오픈할 계획이다. 신규 매장의 매출은 고무적으로 평가되고 있다. 지난 5월 27일 오픈한 덕소삼패점의 경우, 오픈 주말 매출이 700만원에 달했다.


‘아놀드파마’는 JTBC 골프 ‘신수지, 천이슬의 SWING SWING’의 제작 협찬 등 골프의 DNA를 부각시키는 마케팅 활동에도 투자를 확대했다.


이 회사 황호석 상무는 “올해는 골프웨어로 볼륨화시키는 초기로 공격적인 기획과 마케팅으로 과거의 명성을 되찾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