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브로큰맨션’ 런칭 기념 이벤트

발행 2016년 06월 2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이 전개하는 스트릿 감성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브로큰맨션(BROKEN_MANSION)’에서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첫 번째는 공식 직영몰(www.broken-mansion.com)에서 갖고 싶은 옷을 선택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당 상품을 증정하는 ‘브레이크 쇼핑 카트(Brake shopping cart)’ 이벤트로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패션매거진 보그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브로큰맨션’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brokenmansion)을 팔로우하고 친구소환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브로큰맨션’ 티셔츠를 선물로 준다.


‘브로큰맨션’은 세대와 성별의 경계를 허문다는 의미의 ‘브레이크 노멀(BREAK NOMAL)’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한 감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션 · 아티스트 · 서브컬쳐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복합문화공간 플랫폼 창동61과 협업을 통해 Dok2, 장기하와 얼굴들, MC메타 등의 공연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