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리노 울 중국 고급 여성복 공략

발행 2011년 10월 11일

박우혁기자 , hyouk@apparelnews.co.kr

AWI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여성복 시장에서 고급스러운 메리노 울의 마켓 셰어를 늘리기 위해 프로모션을 펼친다.

AWI는 최근 중국 여성들에게 호주 메리노 울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온라인, 소셜 미디어, 인스토어 프로모션과 옥외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캠페인의 하이라이트는 중국의 독보적인 럭셔리 지향의 미디어인 중국 비즈니스 네트워크(CBN)에 의해 제작된 6부작 텔레비전 다큐멘터리다.

CBN은 2010년 골드 울마크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던 미디어 파트너이다.

텔레비전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디자이너들이 호주 메리노 울 뿐 아니라 이러한 섬유를 만드는 사람과 자연에 대해 배우는 과정을 담게 된다.

AWI는 또 ‘Icicle’, ‘JNBY’, ‘Zukka’, ‘Exception’, ‘White Collar’, ‘Eachway’ 등 중국 고급 여성복 브랜드 6곳과 파트너십을 맺고, 호주 메리노 울 공급량을 2011/12 추동 시즌에는 5%, 2012/13 추동에는 30% 늘리기로 했다.

6개 브랜드의 디자이너들은 특별한 메리노 울 컬렉션을 위한 동기 부여를 위해 호주 지역을 방문, 다큐멘터리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