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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및 수도권 주요 16개 백화점 신사복 매출(2018년 1~4월)
상승세 ‘뚜렷’ … 16개점 평균 6% 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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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및 수도권 주요 16개 백화점 신사복 매출(2018년 1~4월)


상승세 ‘뚜렷’ … 16개점 평균 6% 신장


작년 저점 찍고 회복세

 

서울 및 수도권 16개 백화점의 올 1~4월 신사복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소폭 신장하거나 보합세를 보였다.


지난해 큰 낙폭으로 매출이 감소했던 신사복 조닝이 올해는 하락세를 보이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바닥을 친 중장년 남성복 업계가 각 점포별 판촉 행사 등으로 반전을 꾀한 결과다.


추세대로라면 이달 현재 21일 기준 마감 실적이 집계되면 매출 신장 폭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작년 5월 매출이 상대적으로 1~4월 대비 높게 나타남에 따라 올해도 신장세를 유지할 경우 최대 실적이 나올 것이라는 관측이다.


백화점 점포별로는 롯데 노원점이 동일 입점 브랜드 기준 전년 대비 5%가량 매출이 상승했다.


시즌 오프 이후 겨울 막바지 매출은 ‘캠브리지멤버스’가 5%, ‘갤럭시’, ‘닥스’가 7% 신장했다.


잠실점은 기존 7개 브랜드 기준, 전년 대비 소폭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올 초 매출은 전년과 다른 양상이다.
특정 브랜드에 쏠림 없이 고른 매출을 보였고 ‘갤럭시’는 지난 4월 2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1~2월 두 달간 실적은 입점 브랜드 모두 20%가 넘는 신장 매출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동일 기준으로 현대 천호점과 중동점은 각각 18억, 13억 원의 매출을 거둬 전년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다.


천호점은 1%, 중동점은 2% 신장했다.


해당 점에서도 2~3월 매출이 전년 대비 신장했음에도 불구하고 1월 겨울 시즌 오프 매출이 큰 폭 상승을 이루지 못했다.
신세계 의정부점는 30%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해당 점포의 신사복 매출은 수년째 뒷걸음질 치고 있는데 올해 들어서는 브랜드 간 매출 격차도 크지 않고 대부분 상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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