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TV 광고 온에어

발행 2016년 05월 02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이번 춘하 런칭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달 3일 공중파 및 케이블, 극장 등에 CF 방영을 시작으로 인지도 확보에 나서고 있다.

특히 이번 CF는 마치 소혹성 B612에 있던 어린왕자가 각 행성에서 만난 여우, 장미, 보아뱀과 이야기를 나누는 듯 상상력을 자극하는 영상으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차별화를 시도했다는 평가다.


바다의 제왕으로 일컫는 흰수염 고래가 도시의 하늘을 유영하는 동화 같은 감성을 바탕으로 패션의 본질은 남과는 다른 차별된 개성, 나만이 표현하고 싶은, 나만 표현할 수 있는 개성, 사람이 옷을 입는 본연의 마음을 절묘하게 표현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시즌 CF와 함께 지면 광고,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치면서 올해 총 50억원 가량의 비용을 책정해 놓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