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디엑스 멀티스포츠, 수원영통 물류센터 확장이전

발행 2016년 04월 28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주)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이하 JDX) 에서는 JDX 수원영통 물류센터로 확장이전을 축하하기 위한 오픈식을 했다.


JDX 수원영통 물류센터는 지난해 말 JDX가 (구) 코오롱의 물류센터를 인수하여 조성한 대형물류센터로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효율적인 물량 관리를 위한 최적의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

 

1998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창립18주년을 맞는 JDX는 지난해 1500억을 달성하고, 올해 1700억 달성을 목표로 대형 매장위주의 유통망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4월 마감기준 전년대비 약 40%신장을 예상하고 있다.

 

또한 JDX는 지속적인 라인다각화의 일환으로 MULTI-SPORTS라인인 X3라인 런칭에 이어, 올해 초 영-골프라인인 X24(엑스투애니포)라인을 추가로 전개하였다. 이것으로 인하여 영-골퍼 고객까지 타겟을 확장하였으며 또한 기존의 소비자층의 호응에 힘입어 일부 제품은 출시 한달 만에 완판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X24(FUNNY&GOLF)가 전개됨에 따라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축되고, 올해 5월경 온라인 자사몰 오픈까지 앞두고 있어 추가적인 물량의 필요로 인하여 생산량이 점차적으로 늘어났으며 이에 따른 해외 생산물량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업계관계자 및 패션기자 등 약 100명의 관계자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JDX 수원영통 물류센터 및 JDX 수원영통직영점 오픈 축하를 위해 전달된 쌀 화환 800포대는 <사랑의 쌀 나눔>기부식을 통해 수원지역 각 구청에 전달되었다.

 

기부식에는 김한철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등 각 구의 사회복지과에서 참석해주었으며 수원 각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한철 대표는 "JDX는 2020년 1조원 달성이라는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 이를 위해, 컬러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패션성 강화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소재사인 TORAY와 효성과도 전략적으로 제휴를 맺고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제품에 포커싱을 맞추고 있다.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로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겠다.”라고 전하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