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콧, 세서미스트리트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런칭

발행 2016년 02월 1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팬콧 (대표 최정욱)에서 올해부터 2년간 글로벌 브랜드 ‘세서미스트리트’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 라인은, 캐릭터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팬콧만의 감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세서미스트리트의 캐릭터와 만나 의류 및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16SS 팬콧 X 세서미스트리트 컬렉션은 점퍼, 크루넥, 트레이닝복 등 베이직한 아이템을 패밀리 룩으로 구성하였으며, 함께 출시되는 어덜트와 키즈 라운지웨어를 통해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만점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클래식 무드의 세서미스트리트 이미지를 전면에 접목시켜 경쾌하게 풀어낸 세서미 클래식 라인의 맨투맨과 베이직 하면서도 패밀리 룩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여성전용 원피스를 선보인다.

 

또한, 팬콧 디자인실에서는 팬콧만의 독특한 캐릭터와 톡톡 튀는 컬러감을 입힌 서세미 스트릿 신생아 우주복을 모자와 함께 기프트 토들러 패키지로 출시했다. 이외에도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올 봄 유행 아이템인 ‘스카잔’ 자켓을 올 봄 리미티드에디션으로 출시해 눈길을 끈다. 팬콧 관계자는 “향후 팬콧은 패션브랜드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톡톡 튀는 컬러와 귀여운 캐릭터로 다양한 액세서리를 진행하여 의류에 국한된 것이 아닌 폭 넓은 상품구성을 통한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한편, 세서미스트리트와 팬콧의 뉴 프로젝트를 위해 전년도부터 미국 세서미워크숍의 모라 리간(Maura Regan) 수석 부사장은 한국을 오가며 “팬콧와 세서미스트리트의 콜라보레이션은 캐릭터와 컬러가 강한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발휘해 발 빠른 글로벌 진출을 예상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한바 있다.

 

이번 팬콧X세서미스트리트는 2월부터 팬콧 공식 사이트(http://www.pancoat.com)와 팬콧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2일부터 세서미스트리트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전국 팬콧 백화점 및 대리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