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랩백’ 온라인 전개 이원화
여성복
아이올리(대표 최윤준)가 전개하는 멀티 셀렉트숍 ‘랩’이 플랫폼 비즈니스를 본격화한다.
이를 위해 ‘랩’ 매장에 입점하는 위탁 브랜드 비중을 확대하는 동시에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지난해 캐릭터 가전(가습기) 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아이템 구성을 늘린데 이어, 지난달에는 코스메틱업체 윌앤코스와 ‘랩’의 백화점 매장과 해외 판매처에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윌앤코스의 올 신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드셀럽(Skin deCeleb)’ 기초화장품이 구성된다.
콜라보레이션은 자체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와 인기 캐릭터를 접목, 눈길을 끌고 있다. 런칭 첫 시즌 디즈니 미키마우스, 도널드 덕 등 디즈니 에디션을 선보인데 이어, 최근 노란얼굴의 스마일리 캐릭터와 협업한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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