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Cheering your sweat’ 후원 프로젝트

발행 2015년 09월 0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워터 액션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이 ‘Cheering your swea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배럴'이 스포츠 활성화와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열정을 펼치고 있는 선수들을 발굴해 후원하고 응원하는 프로젝트다.

 

'배럴'은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최고의 여성 크로스피터인 임수정 코치의 모습과 훈련 과정을 담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 게재한 바 있다. 이 영상은 페이스북 채널 내에만 조회 수 3만 5천건을 넘기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이에 배럴은 두 번째 주인공으로 정새다솜 클라이밍 코치를 선정, 두려움을 이기고 여러 번의 시행착오 끝에 산 정상에 오르는 코치의 모습을 고화질의 아름다운 영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영상 속 코치들의 나래이션에는 스포츠를 하는 이유와 한계점에 도달했을 때의 느낌 등 코치들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사랑, 시련과 극복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배럴 관계자는 “결과만 중요시 여기는 사회 풍토 속에서 성공보다 과정에서 흘린 땀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이 세상의 도전하는 모든 이들은 아름답다. 앞으로도 배럴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난과 싸우고 있는 선수와 코치들을 발굴해 적극 후원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Cheering your sweat’ 프로젝트 영상은 배럴 공식 홈페이지(www.getbarrel.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etbarrelcom/), 블로그(blog.naver.com/socal_kr)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