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클래식과 모던 스타일 ‘플랫 슈즈 2종’ 출시

발행 2015년 09월 0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신소재 ‘컬러라이트’를 적용한 클래식 스타일 플랫슈즈 ‘크록스 컬러라이트 디스크 플랫(Crocs ColorLite Disc Flat)과 크록스 독점기술 ‘크로슬라이트’를 적용한 모던 스타일 ‘지아나 심플 보우 플랫(Gianna Simple Bow Flat)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록스 컬러라이트 디스크 플랫’은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컬러를 구현한 신소재 ‘컬러라이트’가 적용된 클래식 스타일로 로고 장식을 더한 디자인이 멋스럽다. 밑창은 크록스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를 적용해 미끄러짐 없는 착화감을 제공하며, 슈즈 깔창은 안정적인 쿠셔닝으로 오랫동안 걷거나 서 있어도 편안함을 준다. 특히 발 뒤꿈치를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고,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어 포근한 느낌을 준다.

 

‘크록스 컬러라이트 디스크 플랫’은 패턴이 적용된 플레어 스커트에 카디건을 매치하면 세련된 오피스룩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스키니한 블랙 팬츠에 화이트셔츠로 스타일링하면 가을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그레파이트/골드, 헤이즐넛/골드, 에머시스트/실버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으며, 가격은 74,900원이다.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아나 심플 보우 플랫’은 슈즈 전체에 크록스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가 적용돼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모던 스타일 플랫 슈즈다. 유선형의 심플한 실루엣에 리본 장식은 포인트가 된다. 슈즈 한 켤레 무게가 200g에 불과하며, 부드럽고 유연하게 구부러져 발을 더욱 편하게 해준다. 블랙과 에스프레소 컬러는 H라인 쇼트 원피스와 매치하면 경쾌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고, 레드와 플래티넘 컬러는 올 가을 유행인 보헤미안 룩에 매치하면 로맨틱 무드를 완성하기에 좋다. ‘지아나 심플 보우 플랫’은 블랙, 플래티넘, 레드, 에스프레소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으며, 가격은 59,900원이다.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가을 슈즈 한 켤레를 선택해야 한다면 단연 ‘플랫’”이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클래식 스타일 ‘크록스 컬러라이트 디스크 플랫’과 최상의 가벼움과 편안함이 자랑인 ‘지아나 심플 보우 플랫’은 가을 패션 스타일링을 위한 잇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