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세상은 문 밖에 있다’ 참여형 캠페인 확대

발행 2015년 09월 03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2일, 젊은 세대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더욱 크고 넓은 세상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세상은 문 밖에 있다’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확대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대 진행되는 ‘세상은 문 밖에 있다(이하 세.문.밖.)’ 캠페인 프로모션들은 일반인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블랙야크는 고객들과 함께 도전 정신의 본질과 가치에 대해 보다 심도 깊은 소통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첫 번째로 고어텍스®와 함께하는 ‘세.문.밖. 떠나자! GLOBAL YAK CREW’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10월 14일부터 19일까지 이탈리아 브뤽센에서 열릴 ‘제 7회 IMS’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16명(한 팀당 3명까지 지원가능)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신청 방법은 아웃도어 활동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 한 후 블랙야크 페이스북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ya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야크는 또 다른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세.문.밖. 토크 콘서트’가 있다. 이 토크 콘서트는 도전 정신에 대한 본질과 가치라는 큰 주제로 매월 1회 강연이 블랙야크 사옥(양재)에서 진행되며, 매월 다른 강연자가 참여해 더욱 풍성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9월 토크 콘서트의 첫 번째 강연자는 ‘아이디어 닥터’라고 불리는 이장우 박사로 직접 유럽을 여행하며 겪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자들과 살아있는 아이디어와 도전 정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0일(목)까지 블랙야크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신청할 수 있고, 11일(금)에 합격자가 발표된다. 강연은 15일(화)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참여형 프로그램들을 통해서 블랙야크가 말하는 세상은 문 밖에 있다라는 메시지의 본질이 젊은 세대들에게 잘 전달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