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즈' 국내 첫 팝업스토어 오픈

발행 2015년 09월 02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언밸런스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브랜드 '츄즈(CHOOZE)'가 9월 2일부터 4일까지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페 루소(LUSSO) 삼청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츄즈'는 언밸런스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인 키즈 브랜드로 지난 봄 아시아 최초로 국내 첫 상륙했다.

 

국내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츄즈' 팝업스토어 컨셉은 ‘Get Creative with CHOOZE’로 더욱 과감하고 컬러풀한 패턴이 돋보이는 언밸런스 신발, 가방 등 F/W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츄즈 ‘Get Creative with CHOOZE’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츄즈 아트 캠페인’ 전시가 눈길을 끈다. TV프로그램 ‘오마이베이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둥이(라희&라율)를 비롯 대세 방송인 정상훈의 자녀와 다양한 분야의 셀럽 키즈들이 츄즈를 모티브로 미래의 꿈을 자유롭게 표현한 아트 작품을 전시한다. 라둥이, 한성이의 상상력이 듬뿍 담긴 아트 작품은 츄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다.

 

츄즈 마케팅 담당자는 “츄즈 F/W 출시를 기념해 츄즈의 유니크한 브랜드 컨셉을 많은 사람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팝업스토어 첫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츄즈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