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 5월 가정의 달 맞아 대규모 ‘러브 페스티벌’

발행 2015년 04월 2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동대문 대표 쇼핑몰 두산타워(대표 이승범, 이하 두타)가 5월 가정의 달, 일본 골든위크, 중국 노동절 등을 맞아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두타 러브 페스티벌(Doota Love Festival)’을 진행한다.

영업시간도 연장한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익일 새벽 5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 30분~자정까지 영업한다.

행사 기간 중 전 매장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기프트 상품을 선보인다. 또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시 ‘접이식 페이퍼 의자’를, 20만원 이상 구매시 ‘두타상품권’을 증정(일 선착순 300명 한정)한다.

어린이날, 스승의날 등 기념일(5일, 7일, 14일, 15일, 18일)에는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두타 전문식당가 ‘The Kitchen 8’ 1만원 식사권을 지급(일 선착순 200명 한정)한다.

또 심야 연장영업을 맞아 자정 이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 1일 하루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20명에게 씨앤블루, AOA, FT아일랜드, 주니엘 등이 출연하는 ‘FNC KINGDOM IN SEOUL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6층 플로어 숍 ‘Iam’ 에서는 고급 꽃다발을 10% 할인해 판매(예약고객 대상)하며, 1층 아이스크림 숍 ‘레미콘’에서는 솜사탕 꽃다발을 5천원에 판매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도 준비했다.

2일과 3일, 5일에는 두타 광장에서 ‘LINE FRIENDS WITH DOOTA’ 이벤트를 열고, 라인 캐릭터들이 고객들과 사진을 찍어주고 풍선을 선물하며, 두타 썬큰 가든에서는 라인 뱃지 만들기와 페이스 타투, 사진 무료 출력 행사가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2일, 9일, 16일) 오후 4시에는 두타 광장에서 소울엔진, 하드슈거, 스토리텔러 등이 출연하는 ‘락생락사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10일 2시부터는 두타 광장에서 당일 구매영수증 지참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펼치고, 두타 상품이 들어 있는 ‘시크릿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