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일상이 된 마스크, 화장품 소비 패턴도 바꿔

발행 2020년 03월 27 12:21:08일

박시형 기자 , pshphoto@apparelnews.co.kr

 

 

○…코로나 사태에 따른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화장품 소비 패턴도 달라지고 있다. 마스크에 의한 피부 자극으로 트러블이 늘면서 트러블 케어 상품의 구매율이 높아졌고, 화장이 묻어나지 않도록 하는 메이크업 고정 픽서, 매트한 제형의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4일 시코르 홍대점에서 고객들이 관련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보기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