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처음으로
속보  
2014.09.19(금) [광고·문의·하기]
kShop
홈 > 어패럴뉴스 >
어패럴뉴스 > 패션 > 캐주얼 > 종합  

캐주얼 스타마케팅 다시 확산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PDF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캐주얼 브랜드들이 스타마케팅을 강화한다.

업계에 의하면 그동안 스타 모델을 기용하지 않았던 주요 캐주얼 브랜드들이 인지도 제고와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올 하반기 스타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리얼컴퍼니의 ‘애스크’는 최근 전속모델로 여성 인기그룹 카라(KARA)를 기용했다.

이 브랜드는 런칭부터 국내 모델을 배제해왔으나 신규 고객 창출과 이미지 개선을 위해 올 추동 시즌부터 스타마케팅을 강화키로 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올 추동 시즌을 터닝 포인트로 상품력 개선, 물량 강화, 이미지 변화 등 전체적인 변화를 통해 재도약에 나선 가운데 카라의 모델 기용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K트렌드의 ‘TBJ’는 추동 시즌 모델로 배우 송중기와 모델 장해별을 기용했다.

송중기는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해 ‘마음이2’, 드라마 ‘산부인과’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연예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헨어스의 ‘에드윈’은 새로운 여자 모델로 4인조 신인 걸 그룹 미쓰에이(MissA)를 기용했다.

미쓰에이는 데뷔전부터 실력을 검증받은 걸 그룹으로 이달 초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이달 말경 광고촬영을 시작으로 미쓰에이를 활용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잠뱅이의 ‘잠뱅이’는 기존 모델인 한효주와 2AM를 활용해 신규 고객 창출과 인지도 제고에 주력한다.

화보촬영과 의상협찬 등을 통해 브랜드 노출을 강화하고, 팬 사인회 등 각종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

에스엠에프인터내셔널의 ‘지포’도 배우 송승헌을 활용한 인지도 제고에 더욱 힘을 싣고 있다.

최근에는 송승헌의 스페셜 에디션 모자를 출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향후 확장된 송승헌 스페셜 에디션 라인 전개도 계획 중이다.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 패션 > 캐주얼   
종합
종합 | 유니섹스캐주얼 | 볼륨캐주얼 | 감성캐주얼 | 이지캐주얼 | 진캐주얼 | 기타 |


Fur Now Teaser
  ~
네오팜스프링
엘로드
오즈세컨
리스트7
네파4
에이치앤엠19
써코니
팬콧1
블루독
바쏘
톰보이
베이직하우스
필그림
엘레강스스포츠2
블랙야크
게스언더웨어
노티카15
제이에스티나
바버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유니클로
티엔지티
스칼렛
아가방
윌리엄스버그13
사람들
배이스캠프
세진직물
디자이너 잡
Fashion Job
daegufashionfair
디자이너 잡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


News Paper
어패럴뉴스
신설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