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신세계톰보이, 온라인브랜드 전용관 오픈

SI빌리지에 크리에이티브 샵 ‘é ON’ 선봬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가 이달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통합 전개하는 크리에이티브 샵 ‘이온(é ON)’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 내에 오픈했다.

‘이온’은 온라인상에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와 호흡하며 창의적 브랜드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공간이다. 발 빠르게 소비자의 개성과 가치를 반영하고(Individuality), 좋은 품질과 가격을 제공하며(Efficiency) 함께 새로움을 창조하려는(Togetherness)목적으로 기획됐다.

신세계톰보이는 ‘이온’을 통해 개별 전개하던 온라인 브랜드 ‘NND(NINE ty NINE DEGREE)’와 ‘스토리 어스(Story US)’를 통합 운영하게 된다. 두 브랜드와 개성 있는 국내외 아티스트, 타 브랜드와 협업한 새로운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NND’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스트리트 감성의 남녀공용 아우터, 스웻셔츠, 후디, 니트,  데님 등을 판매한다. ‘NND’와 초현실주의 작가 헨리에타 해리스(Henrietaa Harris)가 협업한 예술 작품이 프린트된 오버사이즈 맨투맨티셔츠와 체크 패턴 셔츠도 선보이고 있다.

‘스토리 어스’는 남성들을 위한 합리적이고 세련된 일상복으로 셔츠, 티셔츠, 팬츠, 니트 등을 판매한다.

박기범 신세계톰보이 온라인TF팀장은 “NND와 스토리 어스가 런칭 후 꾸준히 인기를 얻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새로움을 전달하기 위해 ‘이온’을 만들었다”며 “앞으로 소비자 수요와 반응에 따라 지속적으로 새 상품을 제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온’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늘(18일) 패션 분야 대표 유튜버 최겨울이 ‘NND’의 제품들로 연출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이달 18일부터 25일까지 해당 영상 속 숨어있는 ‘NND’ 코드를 찾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 등록하면 ‘NND’의 아우터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추가 10%할인 쿠폰과 특별 제작한 머플러, 모자를 선착순 증정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신세계톰보이, 이온, é ON]



 ■ 키워드 1 : 신세계톰보이
  • ‘스튜디오 톰보이’ 뉴트로 캡슐 컬렉션 출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뉴트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뉴트로(NEWTRO)’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합성어로 패션업계를 관통하는 2019년 트렌드...
  • 2018 베스트 브랜드 - 여성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보브’가 올랐다. 2위인 한섬의 ‘시스템’과 1% 차의 접전 끝에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15년 이후 3년 만이다. 3위는 신세계톰보이의 ‘스튜디오 톰보이’다. 롯데지에프알의 ‘나이스크랍’, 2분기 이후 고신장을 거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영캐주얼 12월 세일도 ‘기대 이하’
    ‘지컷’만 두 자릿수(13%)신장을 달렸다. 백화점 매출만 놓고 봐도 신장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상설 포함 ‘보브’가 전년대비 4%, 신세계톰보이의 ‘스튜디오 톰보이’는 전년대비 2% 신장한 보합세를 기록했다. 베네통코리아(상설제외)도 ‘베네통’은 2% 신장,...
더 보기




 ■ 키워드 2 : 이온
  • 효성티앤씨, 오스트리아 섬유기업 ‘렌징’과 첫 콜라보
    나아간다는 의미로 “CONNECTED BEYOND”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전시관을 마련하고 공동 개발한 원단을 소개했다. 렌징이 생산하는 친환경 레이온섬유 에코베로(Lenzing™ Ecovero™)에 일반 스판덱스 대비 낮은 온도에서 제작이 가능해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 파나소닉코리아, 24일 신제품 발표회 진행
    에스테 4종’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나소닉코리아가 첫 런칭하는 뷰티 디바이스다. 클렌징 브러쉬, 페이셜 스티머, 이온 이펙터, RF 초음파 리프터로 구성된다. 메이크업 제거, 클렌징, 스킨토닝, 보습, 리프팅을 통해 가정에서도 체계적인...
  • '클리오' 동남아 시장 진출 가속화
    현지 젊은층·가족 단위의 고객들의 니즈에 완벽하게 부합하고 있다. 지난 해 8월 클럽 클리오 베트남 1호점인 ‘클럽 클리오 하노이 이온몰 클럽’을 오픈한 이후 경제·문화의 중심지에 단독 매장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4개의 자체 브랜드숍을 성황리에...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RANKEY
centric_seminar
ACCESS
FashionTokyo
CBMExpo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