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스타일쉐어, 위너 굿즈 1시간 만에 완판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모바일 패션 서비스 기업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는 지난 12일 YG엔터테인먼트의 남성 아이돌그룹 ‘위너(WINNER)'의 굿즈 ‘위너그런스'를 단독으로 런칭, 발매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위너그런스’는 위너의 곡명(EVERYDAY, ISLAND, AIR, REALLY REALLY)을 딴 4종의 드레스퍼퓸으로 단품 1,600개, 세트 2,500개로 구성됐다.

스타일쉐어 측은 “아티스트와 팬의 관계가 과거와 달리 양방향 소통으로 바뀌고 ‘굿즈’도 중요한 문화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굿즈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굿즈 제작에는 스타일쉐어와 디자이너 최범석의 향기 전문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참여했다. 일반적인 아이돌 굿즈와 달리 이번 제품에는 위너 멤버뿐만 아니라 2,000여 명의 위너 팬들이 참여했다.

노래와 떠오르는 향에 대한 사전 설문조사를 진행해 2주 동안 총 2,056여 명이 설문에 응했다. 이후 최종 선정된 노래와 향을 바탕으로 위너 멤버들이 직접 조향과 제품 디자인에 참여해 총 4종의 드레스 퍼퓸을 제작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타일쉐어]



 ■ 키워드 1 : 스타일쉐어
  • 작년 거래액 8천억, 온라인 패션플랫폼 ‘올 한 단계 더 도약’
    소비패턴이 온라인으로 넘어가면서 플랫폼 업계의 성장에도 가속도가 붙은 것. 누적 거래액 4,500억 원 규모의 무신사를 비롯해, 더블유컨셉, 스타일쉐어, 29CM 등 주요 플랫폼 업체 모두 지난해 100~200%대 신장을 기록했다. 올해 역시 한 단계 도약을 위한 활발한...
  • 신년 사업 계획 - 캐주얼/유아동복
    ‘지오다노’는 자사몰 모바일 앱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기존 온라인 몰 외에 최근 급성장 중인 ‘무신사’, ‘더블유컨셉’, ‘29CM’, ‘스타일쉐어’ 등 온라인 패션 플랫폼 입점도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상품 면에서는 각종 이색 협업상품들과 함께,...
  • 스타일쉐어 뷰티어워드 2018 “1525세대는 가성비 좋은 신진 브랜드 선호한다”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모바일 패션·뷰티 앱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스타일쉐어 뷰티어워드 2018’을 열고 1525세대 3만 명이 투표로 선정한 올해의 뷰티 제품들을 공개했다. 스타일쉐어 뷰티어워드는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스타일쉐어에 업로드된 180만...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