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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밍크뮤’ 라운지웨어 확대

서양네트웍스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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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가 올 춘하시즌 유아복 ‘밍크뮤’의 실내복 라운지웨어 비중을 확대한다.
 
유아들은 겨울시즌을 제외하면 실내복과 실외복의 경계가 애매하기 때문에, 실내외에서 모두 입을 수 있는 라운지웨어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지난 시즌보다 비중을 20% 확대해 별도 그룹을 추가하고, 매장 내 라운지웨어 라인도 따로 구성했다.

실외복처럼 입을 수 있게 일반 의류에 사용하는 우븐 소재를 사용했으며, 장식이나 단추 등의 디테일을 최소화해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컬러도 기존 16가지에서 28가지로 확대했다. 가격은 기존과 비슷한 수준이지만, 헤어밴드나 머리핀, 모자 등과 세트구매 가능한 점과 ‘밍크뮤’ 제품의 평균 가격을 감안하면 종전 보다 저렴한 가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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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밍크뮤, 서양네트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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