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1.16(화)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휠라, 어글리 스키커즈 ‘레이’ 출시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투박해 보지만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스니커즈 ‘휠라 레이(FILA RAY)’를 출시했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레트로풍 어글리 스니커즈로 지난해 출시해 인기를 모은 ‘디스럽터2’를 잇는 차세대 주자다. 지난달 부산 광복동 휠라 메가스토어 인근에서 열린 사인회에 참석한 김유정이 착용해 첫 선을 보인이래, 일명 ‘김유정 슈즈’라는 별명으로 론칭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어글리 스니커즈’는 최근 세계적 패션 트렌드인 어글리(못난이) 패션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두툼한 밑창과 울퉁불퉁 투박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인 운동화 스타일을 말한다. 무심한 듯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키 높이 효과까지 있어 1020대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휠라 레이’는 복잡한 패턴과 묵직한 아웃솔을 적용해 패셔너블한 무드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키 높이 효과에 동글동글한 셰이프로 발이 작아 보이는 반전 매력까지 갖췄다. 발등을 감싸는 신발 갑피 부분에 빛을 자동 반사하는 ‘재귀 반사’ 소재를 사용, 반짝이는 광선(ray) 디테일에서 착안한 제품명에서부터 휠라 특유의 위트와 발랄함을 엿볼 수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화이트, 핑크, 실버 등 감각적인 컬러를 심플하게 적용했다. 스트리트패션이나 애슬레저룩 등 일상에서 다양한 착장에 매치할 수 있어 신학기 슈즈는 물론 커플 슈즈 등으로도 손색없다. 화이트, 핑크, 실버 등 총 6가지 색상이며, 사이즈는 220~280mm까지 10mm단위로 출시됐다. (단, 핑크는 220~250mm 출시) 가격은 5만 9000원.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휠라, 어글리]



 ■ 키워드 1 : 휠라
  • 복종별 올해 사업 계획 조명 - 이너웨어/패션잡화/제화
    온라인까지 채널을 추가했지만, 이후의 뾰족한 수가 없다. 결국 젊은 고객 끌어안기가 당장 실행할 수 있는 묘안이 된 셈이다. 이 중 휠라코리아의 ‘휠라’는 젊은 층을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영 라인’을 출시하며, 협업을 통해 영 층을 공략하기로 했다....
  • ‘휠라키즈’ 팝업 매장 월 매출 1억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아동복 브랜드 ‘휠라키즈’ 신세계백화점 대구 팝업 매장이 월 매출 1억 원을 돌파했다. 이 매장은 6평 규모로 팝업 매장에서 1억을 돌파한 경우는 이례적이다. 신세계백화점 대구 팝업 매장은 올해 9월 열어 매달 6천만 원, 8천만...
  • 복종별 올해 사업 계획 조명 - 스포츠/아웃도어
    자신감을 회복했다. 특히 젊은 층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올해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지난해 매출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로 큰 성과를 거둔 ‘휠라’도 더 큰 도약에 나선다. 헤리티지 라인에 대한 확대와 히트 상품 개발, 홀세일 비즈니스 강화,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
더 보기




 ■ 키워드 2 : 어글리
  • 세계 4대 컬렉션, 독점의 시대는 끝났다
    이제 세대교체의 중간에 있음을 드러내는 듯하다. 발렌시아가의 디렉터로 컬렉션을 진행한 뎀나 즈바살리아는 2년 전 ‘베트멍’이라는 ‘어글리(ugly)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전 세계를 열광케한 인물이다. 국내에서는 가수 ‘지드래곤’의 워너비 패션으로...
  • 다우리교복협동조합 패션쇼 참여
    함으로써 대기업 브랜드 네임(상표명 가격) 가격과 유통 과정의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대의 교복 유통 판매와 협동조합 자체 교복브랜드 ‘어글리 덕(ugly duck)’ 출시를 알리기 위한 자리였다. 교복 가격에 대한 학부모의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조합원으로 참여하는...
  • ‘크록스’ 어글리 슈즈 탈피
    크록스코리아(대표 유명식)가 지난 13일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2년 춘하 시즌 트레이드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0 플러스 렛츠 메이크 히스토리 어게인’을 슬로건으로, 내년 국내 런칭 10주년에 맞춘 대대적인 전략을 발표했다. 특히 내년에는 ...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RDOS
LA MODA ITALIANA
ACCESS
bluemountain
sewonatos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