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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올 봄 시즌 캠페인 공개

김동희기자, kd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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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여성복 ‘미샤(MICHAA)’가 올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모델은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를 선정했다. 글로벌 톱 모델이자 셀러브리티인 그녀는 중성적이면서도 여성미를 갖춘 묘한 매력의 얼굴과 완벽한 몸매로 샤넬, 루이비통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함께 했다.

'Brilliant Happiness'를 콘셉트로 일상의 행복함을 느끼는 순간을 포착한 듯 밝은 미소와 함께 아름답게 표현했다.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포멀 슈트, 우아한 여성미와 실루엣을 강조한 드레스, 봄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등 어떤 룩도 아름답게 소화해냈다.

파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영상과 함께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미샤 관계자는 “고객들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컨텐츠들의 보강과 함께 웨딩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 사회 초년생을 위한 데뷔탕트 멤버십 프로그램 등 꾸준하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서 더욱 발 빠르게 움직이고 신선함을 부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속 제품들은 전국의 ‘미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미샤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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