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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복 내년 춘하 소재 발주 한 달 앞당긴다 치솟는 원부자재 값 부담 작용[2018/09/19]
[뉴스종합] 트렌드 물은 국내 소량으로 대응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남성복 업계가 내년 춘하시즌 제품에 사용할 원부자재 발주를 예년에 비해 앞당기고 있다. 울과 면 등 각종 원부자재 값이 가파르게 치솟고 있는데 ....
패션 업계 ‘젊은 경영인이 뛴다’ [2018/09/19]
[뉴스종합] 패션업계가 젊어지고 있다.창업주의 뒤를 이은 오너 2, 3세 경영인들이 전면에 나서며 세대교체 중이다.작년과 올해도 한세그룹, 휠라코리아, 태진인터내셔날 등 후계 대표이사 등장이 이어졌다. 이들은 산업화 시기 ....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청주 성안길·원주 중앙로·구미 문화로[2018/09/19]
[뉴스종합] 청주 성안길 - 매장 교체 리뉴얼 한창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이달 들어 점차 활기를 찾고 있다. 전달 대비 방문객이 평일 기준 2배 늘었고, 주말에는 발디딜 틈 없이 몰렸다. 기온이 선선해진데다 상인회 ....
‘일루프’ 아이가 상상하는 세상으로 삼원색의 새 아동복 [2018/09/19]
[패션] 유러피안 트렌디 캐주얼 지향연 10개 시즌, 기획 세분화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삼원색(대표 김복진)이 신규 아동복 브랜드 ‘일루프(iluff)’를 런칭했다. SPA 아동복 ‘에스핏’에 이은 두 번째 브랜드로 ....
‘라빠레뜨 뷰티’ 카테고리 확장 보끄레머천다이징[2018/09/19]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이 코스메틱 브랜드 ‘라빠레뜨 뷰티’ 카테고리 확장에 속도를 낸다. 색조에서 스킨케어까지 보폭을 넓힌다. 지난 5월 CJ오쇼핑 ‘그녀와의 뷰티살롱’ ....
‘서울키즈패션쇼’ 내달 21일 성수동서 열려 해외는 키즈패션위크 따로 열려[2018/09/19]
[패션] 국내 대표 키즈 패션 행사 육성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엔에스크리에이티브(대표 문새미)가 서울키즈패션쇼를 내달 21일 성수동 ‘어반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 서울키즈패션쇼는 창립자인 나탈리디렉터, 이 ....
‘오야니’ 글로벌 마케팅 본격 가동 ‘N.Y.M.O 캡슐 컬렉션’ 공개[2018/09/19]
[패션] 가방·의류·신발 컬렉션 다각화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내자인(대표 오상돈)이 뉴욕 어반 스트리트 패션 ‘오야니(ORYANY)’의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한다. ‘오야니’는 최근 뉴욕 어반 스트릿, 에스닉 패 ....
‘프로스펙스’ 생활체육 활성화 이끈다 박주봉 감독과 용품 개발[2018/09/19]
[패션] 러닝 동호회 활성화 기획도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다양한 생활체육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퇴근 후 여가 생활을 중시하는 ‘워라벨’ 트렌드로 ....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2018/09/19]
[패션] [어패럴뉴스 오겨천 기자]‘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18일 서울 소공동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5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 ....
디스커버리,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 열어 '롱패딩에 패션을 입히다'[2018/09/18]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김동현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18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메인 스트리트에 브랜드 콘셉트 플레이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매장은 지하1층, 지상 2층 규모다. 디스커버리는 본격적인 ....
‘조이너스’ 사업부장 최종국 상무 [2018/09/18]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이달 17일자로 여성복 ‘조이너스’ 신임 사업부장에 최종국 상무를 영입했다. 최 상무는 1997년 네티션닷컴(구, 대하패션)에 입사해 기획MD(경영기획실, 96ny ....
패션 대형사, 조정기 마치고 하반기 사업 확장 [2018/09/18]
[뉴스종합] 삼성물산-스포츠 시장 진출, 해외 브랜드 도입LF-라이프스타일 사업 다각화, 이머커스 고도화코오롱-온라인 집중 투자, 中 스포츠 사업 확대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패션 대형사들이 제각기 성장 동력을 위 ....
스포츠 카테고리 확장 시작됐다 배드민턴·테니스·사이클 등 마케팅 투자·상품 개발[2018/09/18]
[뉴스종합] 생활 스포츠 저변 확대에 관련 시장 꿈틀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들어 국내 스포츠 업체들이 카테고리 확장에 나서고 있다. 배드민턴, 테니스, 사이클 등 스포츠 종목을 선정해 대회 개최와 후원 등 ....
글로벌 스탠다드 ‘지속가능한 패션’을 향해 가다 세계 패션계 ‘윤리적 패션’ 선제적 실천 동참[2018/09/18]
[뉴스종합] 세계 크리스탈 시장을 석권한 ‘스와로브스키’는 수년 전 엄청난 비용을 들여 유해물질 제로, 즉 순도 100% 크리스탈로 전환을 선언했다.스웨덴의 ‘H&M’은 2012년 친환경의 컨셔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
브론떼훼밀리, ‘캐시미어하우스’ 20개점 가동 유니크한 ‘소어비’ 신선함 전달[2018/09/18]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브론떼훼밀리(대표 김병관)가 이번 추동 시즌 캐시미어 전문 숍 ‘캐시미어하우스’를 20개 점에 선보인다. 정규매장인 현대 대구점, 대백프라자점 외에 현대 무역점, 판교점, 무역센터 ....
내셔널지오그래픽, 점당 매출 2배 ‘폭풍 신장’ A급 매장 상반기 월평균 매출 1억 중반[2018/09/18]
[패션] 롱 패딩 대박… 작년 대비 판매량 5배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 중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패션 유통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이 회사 ....
‘머렐’ 투 트랙 전략으로 아웃도어 시장 접수한다 [2018/09/18]
[패션] 화승(대표 김영수)이 전개 중인 글로벌 아웃도어 ‘머렐(MERRELL)’이 스타일과 액티브 컨슈머를 공략하는 투 트랙 전략으로 돌파구를 모색한다. 또 화승이 주력하고 있는 멀티 유통채널 ‘HS스퀘어’를 통해 핵심 ....
‘델라스텔라’ 3579 가격 정찰제 도입 가성비 높이고 노세일 유지[2018/09/18]
[패션] 모바일 등 판매 채널 확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스텔라컴퍼니(대표 진혜련)가 핸드백 ‘델라스텔라’의 파격적인 가격정책과 마케팅으로 승부를 띄운다. 이 회사는 가격뿐 아니라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는 ....
에잇세컨즈, ‘텔더트루스’ 두 번째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2018/09/18]
[패션]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2017SUS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 수상자인 여성 캐주얼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자사 SPA ‘에잇세컨즈’의 두 번째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협업 ....
네이버, 로컬 스몰비즈니스 지원 확대 파트너스퀘어 전국 확대 [2018/09/18]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가 ‘제5회 앙트십코리아컨퍼런스’에서 파트너스퀘어를 통해 로컬 스몰비즈니스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것이라 밝혔다.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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