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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 주요 29개 백화점 골프웨어 매출(2018년 1~10월)
퍼포먼스 골프웨어 강세 지속… ‘타이틀리스트’ 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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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 주요 29개 백화점 골프웨어 매출(2018년 1~10월)


퍼포먼스 골프웨어 강세 지속… ‘타이틀리스트’ 톱

 

파리게이츠·르꼬끄골프 강세
 

올해 백화점 골프웨어 시장은 작년에 이어 퍼포먼스 골프웨어가 강세다.


1~10월까지 주요 29개 백화점 점포의 골프웨어 매출 실적을 조사한 타이틀리스트, PXG, 데상트골프 등 퍼포먼스 골프웨어들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특히 타이틀리스트는 29개 점포 중 12개 점포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면서 작년보다 강세를 보였다.
PXG의 약진도 돋보인다.
현대 무역센터점에서 월평균 1억5천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현대 본점과 신세계 경기점 등 주요 점포에서도 상위권 실적을 올리고 있다.


파리게이츠와 르꼬끄골프 등 캐릭터 골프웨어들도 여전히 강세다.
파리게이츠는 7개 점포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는 등 건재함을 과시했고, 르꼬끄골프 역시 중상위권 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주요 점포별로 살펴보면 롯데 본점은 ‘아디다스골프’가 10억1,900만 원의 매출로 가장 높은 실적을 올렸다.
이어 ‘타이틀리스트’와 ‘르꼬끄골프’가 9억 원 후반대 매출로 뒤를 이었다.
‘파리게이츠’와 ‘데상트골프’도 8억 원대 매출로 상위권을 유지했다.


롯데 잠실점은 ‘타이틀리스트’가 10억860만 원의 매출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2위는 ‘르꼬끄골프’로 9억3,200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중위권과는 압도적인 실적이다.
잠실점에는 8월부터 ‘마크앤로나’가 새롭게 입점했다.


현대 판교점은 타이틀리스트, 파리게이츠, 제이린드버그 순의 실적이다.
타이틀리스트가 월평균 1억2천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주목되는 점은 8월 입점한 PXG로 9월과 10월 2달 동안 월평균 1억5천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현대 본점은 PXG, 던롭, 쉐르보, 엘로드, 제이린드버그, 파리게이츠 등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그중 쉐르보가 14억8,100만 원의 매출로 가장 높은 실적을 나타냈다.


현대 무역점 역시 활약이 좋다.
PXG가 15억 원대, 파리게이츠와 타이틀리스트가 13억 원대, 보그너가 11억 원대, 나이키골프와 데상트골프, 제이린드버그가 10억 원대 매출로 강세를 보였다.


현대 목동점은 올해 2월 입점한 ‘타이틀리스트’가 9억 원대 매출로 가장 실적이 높다.
이어 ‘보그너’가 6억8,400만 원, ‘던롭’이 6억6,900만 원 순이다.


신세계 경기점은 ‘타이틀리스트’와 ‘PXG’, ‘데상트골프’ 등 퍼포먼스 골프웨어들이 압도적인 강세다.
타이틀리스트가 13억 원, PXG가 10억 원, 데상트골프가 7억 원의 매출로 1~3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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